기업상담


만남과 성장, TS부산심리상담센터

심리상담
기업상담

기업상담

기업상담

직장생활의 질은 조직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서 개인의 가치가 하나의 필요조건으로 등장하고 있습니다.
오늘날처럼 산업 또는 조직이 거대해지고 생산기슬이 복잡해짐에 따라 하루를 바쁘게 정신없이 살아가고 있는 직장인은 직장생활 또는 업무와 관련되어 발생하는 제반문제, 즉 직무 불만족, 해고, 실직, 임금체불, 인사고과의 불공정성, 특근, 작업조건, 산업재해 등으로 인하여 육체적 또는 심리적인 문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숱한 고민거리와 스트레스를 안고 살아가고 있는 직장인의 심리적인 문제, 즉 소외감, 대인관계 갈등 등은 개인 자신뿐만 아니라 조직의 관리 또는 목표달성에도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따라서 기업상담은 직장인들이 이와 같은 직장, 일상생활 속을 잠시 벗어나서 자신의 모습을 심도 있게 재점검하는 계기를 제공함으로써 직장, 개인, 가정에서 보다 활기차고 정서적으로 안정되며 매사에 적극적이고 자신감 있는 모습으로 변화시켜보는데 있습니다.

목적
기업체 임직원들의 의식 확장 및 조직 활성화 프로그램 실시
효과
기업체 임직원들이 자신의 신체, 심성, 영성을 건강하게 다루면서 조직원들간의 화합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준다.
구성원 지원 프로그램 서비스(Employee Assistance Program Services : 이하 " EAP)를 수행합니다.

  • 대연점

    부산시 남구 용소로 56-1 3층

    051-627-6646

  • 송정점

    부산시 기장군 기장읍 당사로 1길 21

    051-722-6646

  • 부설 연수원 휴-in

    부산시 기장군 기장읍 당사로 1길 21

    010-3362-6620

주요메뉴바로가기

브라우저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브라우저 최하단으로 이동합니다